추합 결과는?

 


전 회에 이어 수능 추가합격 스토리 이어갈게요


느낌으로 아시겠죠

맞아요. 합격이었어요

하지만, 과정이 쉽진 않았어요

추가합격은 합격 날짜와 시간이 정해진게 아니기때문에 가슴을 졸일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어요

그날따라 일진을 뽑은 카드에 이 카드가 나왔으니, 분명 합격이다 했죠.


추합 마지막 날, 저녁6시가 넘어갔어요. 이미 지인과 지인의 자녀는 포기하고 있었죠. 합격을 한다 했으니 기대를 하다가 지칠대로 지친 상태였어요. 물론 카드를 믿고 싶었던 거겠죠. 카드에 의지했다기 보다는요.

하지만, 합격할거니 기다려봐라 기다려봐라 했고, 그렇게 저녁 9시가 되었어요

해가 지고도 한참이 지난 시간이죠.

학교에서 전화가 온거에요

추가합격 했다구요

그렇게 추합 마지막  날 저녁 9시에 입학하라는 통보를 받고 일단락이 되었어요

물론 그 뒷 얘기도 있지만, 그건 다음에 기회가 되면 얘기해볼게요


#타로 #타로카드 #타로킹

#타로합격운 #수능 #취미타로




#추가합격 #추합 #타로카드 #태양카드 #입시타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하는 일이 잘 풀릴까요